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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r EAP

오늘 다인이 뛴 만큼 까지가 대한민국 EAP의 역사입니다.

여러분의 모든 고민에 다인의 EAP가 길을 제시해 드립니다.

다인의 EAP서비스는 개인의 정신건강 및 신체건강을 기반으로 조직문화 증진 및 생산성 향상을 목적으로 한 정신건강관리 토탈 솔루션입니다.

가정 행복한 가족
개인 의미있는 삶
조직
결근 및 사고에 의한
기업손실 감소
의료 지원 비용
감소
회사에 대한
만족도 및 생산성 증가
직장의 소속감 및
안정감 증진

다인 스마트 진단 & 솔루션

정신의학 전문의 등 전문가와 함께 연구하여 만든 다인의 스마트 심리진단은 연구데이터를 기반으로 종합 마음 건강 수준을 제공하여 나의 심리적 위험수준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산업분야 별 업무특성을 고려한 진단 패키지를 구성하여, 조직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원스탑(One-Stop) 진단 시스템
다인의 진단 프로그램은 개인의 PC 및 모바일 기기에서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검사 종료 후 즉시 결과 및 코칭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적화 진단 영역 구성
개인의 일상생활 스트레스에 관한 주제는 물론, 직무스트레스, 우울 및 불안, 음주습관, 행복지수 및 자살생각 등에 관한 다양한 영역의 마음진단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독창적인 콘텐츠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다인 연구원이 협업하여 독창적인 시각언어를 통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맞춤형 솔루션 제공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춤형 진단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하였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의 결과는 통계수치를 분석하여 조직의 이슈에 맞는 후속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Dain Smart Diagnosis & Solution *

상담

Wherever you are 어디든지

다인의 상담 프로그램은 전국 1000+ 개의 상담기관과 3,000명 이상의 전문 상담사와 협약 되어 있어, 전국 어디서나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상담사와 상담이 가능합니다.

Our capability 무엇이든지

직장생활에서의 스트레스, 대인관계, 가정문제, 부부관계, 자녀양육, 우울, 불안 등의 개인적인 고민부터 경력개발, 재무관리, 법률상담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상담과 코칭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ersonal counselling manager 1:1 맞춤 상담

상담 신청 시 전문 상담매니저가 배정되어 고객과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담매니저는 상담예약 및 상담 중 불편사항 상담 후 사후관리를 통해 최고의 상담서비스를 책임집니다.

교육 프로그램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심리상담 기반 힐링 교육

Professional 전문성

조직진단, 심리상담의 주요 주제인 직무스트레스, 대인관계, 번아웃 등에 중점을 둔 심리학 기반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조직문화 형성을 책임집니다.

Customized 고객 맞춤형

임직원의 스트레스 해소, 직무능력향상, 조직 갈등 예방, 조직활성화 등 조직의 건강과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합니다.

Diversity 다양한 구성

다인의 조직 지원 프로그램은 전문 특강, 집단 프로그램, 힐링캠프 등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습니다.

We
Care

비즈니스 케어 조직 특성을 반영하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조직지원 프로그램

개인이 경험하는 직무 스트레스, 대인관계 문제, 리더십에 대한 고민부터 법정의무교육, 조직 팀워크 증진, 동료상담사 양성 등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무영역, 계층별로 맞춤 제공합니다.

멘탈 & 피지컬 케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러분의 삶을 지원하는 멘탈 & 피지컬 케어 프로그램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다인의 웰니스 프로그램은 고객의 이슈와 특이사항을 파악하여 명상, 운동, 체험 프로그램 등을 맞춤 제공합니다.

라이프 케어 여러분의 워라밸(Work & Life Balance)을 지원하는 힐링 프로그램

아트테라피, 원예테라피, 독서, 예술 등 다양한 문화체험 및 여가 프로그램을 통해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자기충전과 개개인의 능력을 재확인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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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다인은 정보주체의 자유와 권리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계 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여,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에게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I.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① (주)다인은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상담서비스 신청
서비스 이용 의사 확인, 등록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제한적 본인 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 처리, 서비스 이용 이력 관리, 응급상황의 대처, 중요사항에 대한 고지, 요구 및 만족도 조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II.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주)다인은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②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일로부터 해당 고객사의 서비스 계약 종료 시점까지


III.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① (주)다인은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 아이디,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우편번호, 주소 등
- 상담신청: 이름, 소속/직급, 연락처, 이메일, 상담희망지역, 상담내용 등
- 공개강좌신청: 이름, 소속, 부서(팀), 직급, 연락처, 이메일 등
- 사업문의: 회사명, 담당자, 직급, 연락처, 이메일, 사업장 위치 등
- 채용문의: 이름, 연락처, 이메일, 이력서 등


IV.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주)다인은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주)다인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의 경우 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 필요 최소한의 범위로만 제공합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주)다인 협약 상담사 EAP 서비스 운영 관리 위 III.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서비스 계약 종료 시점까지

③ (주)다인은 재난, 감염병, 급박한 생명·신체 위험을 초래하는 사건, 급박한 재산 손실 등 긴급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정보주체의 동의없이 관계기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근거 법령에 의거하여 필요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제공하며, 목적과 다르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V.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위탁에 관한 사항
① (주)다인은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가. 수탁업체
수탁업체명 주소 전화 근무시간 위탁업무
(주)누리고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13 오성빌딩 307호 1544-1618 문자(SMS) 발송처리

②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③ 업무처리 위탁 계약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 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 등 관련 법규의 준수사항을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 감독하고 있습니다.


VI.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① (주)다인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주)다인은 파기하여야 하는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해 개인정보 파기계획을 수립하여 파기합니다. (주)다인은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선정하고, (주)다인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파기 후 ‘개인정보 파기관리대장’을 작성합니다.

2. 파기방법
가. 전자적 파일 형태 : 재생할 수 없도록 에스원PS 보안프로그램의 완전삭제 기능을 사용해 파기합니다.
나. 휴대용 저장 장치 및 HDD : 포맷 시 로우레벨포맷(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활용하여 복구가 불가능하도록 파기합니다.
다. 종이 문서 : 분쇄기로 분쇄하여 파기합니다.
라. 개인정보처리시스템 DB : 쿼리문 등을 통해 테이블에 저장된 개인정보를 복구가 불가능하도록 파기합니다.


VII.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① 정보주체는 (주)다인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만 14세 미만 아동에 관한 개인정보의 열람등 요구는 법정대리인이 직접 해야 하며, 만 14세 이상의 미성년자인 정보주체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미성년자 본인이 권리를 행사하거나 법정대리인을 통하여 권리를 행사할 수도 있습니다.
② 권리 행사는 (주)다인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주)다인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주)다인은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VIII.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① (주)다인은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가.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나. 정기적 직원 개인정보보호 교육 및 직원 보안 서약서 작성
다.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범위로 차등 부여하고, 인사변동이 발생되었을경우 지체없이 접근권한 변경 조치
라. 퇴직 직원에 대하여 1일 이내 접근 권한 박탈 조치

2. 기술적 조치
가.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및 개인정보가 저장된 PC의 비밀번호 설정 등 접근권한 관리
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접속시 2차 인증을 통한 안전한 접속수단 적용
다.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내 보안솔루션(웹방화벽, 침입탐지시스템) 설치 및 에스원을 통한 보안관제 운영
라.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내 비밀번호를 일방향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암호화하여 저장
마. (주)다인 사무실 방화벽(UTM장비) 설치·운영 및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가.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 개인정보가 보관된 장소에 대한 접근통제


IX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① (주)다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송민경
직책 : 대표이사
연락처 : 전화번호(02-6272-9022), 이메일(mksong@daincnm.co.kr)

▶ 개인정보 담당부서
부서명 : 비전본부
성명/직책 : 홍영민 이사, (부) 박현기 부장
연락처 : (정) 02-6272-9015, koreabay@daincnm.co.kr
      (부) 02-6925-4861, basquiat16@daincnm.co.kr

▶ 보안사고 발생 시, 비상연락망
부서명 : 비전본부
성명/직책 : (정) 박현기 부장, (부) 김정연 과장
연락처 : (정) 02-6925-4861, basquiat16@daincnm.co.kr
      (부) 02-6272-9035, jy0414@daincnm.co.kr

② 정보주체는 (주)다인의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X. 개인정보 열람청구
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비전본부 법률지원팀
담당자 : 김정연 과장
연락처 : 02-6272-9035, jy0414@daincnm.co.kr


XI.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주)다인과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주)다인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할 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XII.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①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4. 05. 2 부터 적용됩니다.
- 변경 전 개인정보처리 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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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다인은(이하 “회사”이라 함)이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법령에 근거하거나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하여 수집·보유 및 처리되고 있습니다. 본 방침은 2016년 3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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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써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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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공받는 자의 성명(법인 또는 단체인 경우에는 그 명칭)과 연락처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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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나.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다. 공공기관이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라.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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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상담예약)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했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다만, 다른 법률에 따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보유기간이 경과했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관련 법령에 따라 파기합니다.
2. 파기기한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3. 파기방법 : 회사는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파기할 때에는 다음의 방법으로 파기 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인 경우 :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 전자적 파일의 형태 외의 기록물, 인쇄물, 서면, 그 밖의 기록매체인 경우 : 파쇄 또는 소각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안전부고시 제2011 - 제43호)에 의거하여 내부관리계획(’14.1.6)을 수립 및 시행합니다.
2. 개인정보취급자 지정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취급자의 지정을 최소화하고 정기적인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을 통제하고, 침입차단시스템과 침입방지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자가 정보통신망을 통해 외부에서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하는 경우에는 가상사설망(VPN : Virtual Private Network)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권한 부여, 변경 또는 말소에 대한 내역을 기록하고, 그 기록을 최소 3년간 보관하고 있습니다.
4.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웹 로그, 요약정보 등)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데이터는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하여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 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 있습니다.
7.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송민경 대표
전화번호 : 02-6272-9018(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개인정보관리담당자
성명 : 홍영민 부장
전화번호 : 02-6272-9015
이메일 : dain@daincn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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